랜드로버 7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상태바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패밀리’ 브랜드 행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탁월한 전지형 주행성능으로 세계를 지난 70년간 누벼온 랜드로버는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대표 모델인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와 프리미엄 컴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12개 지역에서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체험 행사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Above & Beyond Tour)’를 통해 70년 기술력이 담긴 랜드로버 전 모델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역사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참여 고객은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재현한 인공 구조물을 직접 운전하며 탁월한 랜드로버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완벽히 복원된 1971년 출시 모델인 랜드로버 시리즈 III를 일부 지역에서 특별 전시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랜드로버는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 일환으로 강화된 랜드로버 베스트셀링 모델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올 뉴 디스커버리’ 파이낸셜서비스(KB캐피탈)를 선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파워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36개월 계약 기준 선납금 10%에 유예율 60% 조건으로 디스커버리 스포츠 TD4 150PS SE를 선납금 595만원에 월 납입료 54만7100원으로 리스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4% 저금리를 적용해 초기 구매 비용과 월 납입료, 금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낮췄다.

운용리스 또는 금융리스를 이용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구매하면 선납금 30%에 36개월 및 유예율 60% 조건으로 통합취득세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에 따라 ‘올 뉴 디스커버리’는 100만원에서 130만원,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70만원에서 9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문화유산과 자연환경 보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시민유산으로 선정한 보전 대상지 중 매달 1곳을 선정해 올 뉴 디스커버리로 직접 답사하고, 시민유산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소중한 문화∙자연 유산의 보전 필요성과 사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개최하는 ‘제16회 이곳만은 꼭 지키자’ 시민 공모전에 3000만원을 후원하고, 전문가 현장 심사를 돕기 위해 차량을 지원했다.

한편 더 많은 고객이 랜드로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올 뉴 디스커버리 또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시승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준비했다”며 “올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과 열정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