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모델에 배우 류준열
상태바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모델에 배우 류준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새로운 광고 캠페인 런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CT6’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은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감성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감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량 매력 등이 소개된다.

특히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캐딜락 ‘CT6’ 차량과 호흡을 맞춤으로써 독보적인 매력을 극대화시켰다는 게 캐딜락코리아 설명이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장은 “캐딜락은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 시장을 압도하는 CT6만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에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딜락 CT6 모델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하고 캐딜락 브랜드와 CT6에 대한 관심을 더욱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 주요 TV와 라디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T6 광고 캠페인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