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어코드’ 런칭 페스타 경품 증정
상태바
혼다코리아, ‘어코드’ 런칭 페스타 경품 증정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당첨자에게 미국 가족 여행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16일 공식 딜러 KCC 용산점에서 어코드 사전 예약 이벤트로 진행된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 미국 가족 여행권 당첨자에게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신형 어코드 사전 예약 고객 중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미국 가족 여행권과 일본 가족 여행권 및 닌텐도 스위치 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어코드 터보 고객 정지영(첼리스트)씨가 미국 가족 여행권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자동차사업 상무가 당첨자에게 직접 축하 메시지와 함께 최대 4인 가족 동반 여행이 가능한 미국 가족 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했다.

어코드는 지난 42년간 월드 베스트셀링 세단으로 전 세계 사랑을 받아왔다. 10세대를 맞이해 다이내믹 디자인부터 고성능·고효율을 양립한 파워트레인과 혼다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이지홍 상무는 “10세대를 맞이한 어코드를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감사 인사전한다”며 “앞으로도 어코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혼다가 선사하는 달리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특별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개별소비세 인하와 더불어 혼다 ‘파일럿’과 ‘HR-V’ 구매 고객에게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8월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에게 혼다 텀블러 및 동반 자녀를 위한 컬러링북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