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가을 맞이 축제·공연·전시 입장권 라인업 확대
상태바
여기어때, 가을 맞이 축제·공연·전시 입장권 라인업 확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종합숙박앱 여기어때가 가을 명품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와 '송도 맥주축제' 이용권 판매를 개시한다.

회사에 따르면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오는 9월 8~9일 이틀간 열린다. 야외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다. 매년 흥행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올해 5회째를 맞았다. 자이언티, 윤종신, 볼빨간사춘기, 정준일, 잔나비, 정인, 조원선, 제아 등 인기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이틀 공연을 모두 즐기는 양일권과 특정 하루를 선택해 공연을 감상하는 1일권 티켓을 최대 12% 저렴하게 내놓는다. 9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2018 인천 송도맥주축제' 입장권도 판매된다.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품종의 맥주와 음식이 판매된다. 비와이, DJ DOC, 버벌진트, 강산애,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등이 라이브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페인터즈히어로제주, 난타공연, 안산 대부도 동춘 서커스 등 공연과 신카이마코토 전시회(예술의 전당), 두들월드: 미스터두들 전시회(아라아트센터) 등 풍성한 전시, 공연도 준비됐다. 

김민정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가을은 다양한 야외공연과 축제, 전시 개최가 활발한 시기”라며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즐길 만한 양질의 전시, 공연상품을 확보해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전국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축제, 전시, 공연, 이색카페 이용권 판매에 있어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 실감 나는 동영상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 사용자 혜택을 보장한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