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종합] 안산화정영어마을, TPRS도서관 영어독서프로그램 여름방학캠프 성료
상태바
[안산시청=종합] 안산화정영어마을, TPRS도서관 영어독서프로그램 여름방학캠프 성료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TPRS 도서관 영어독서프로그램 여름방학캠프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TPRS 도서관 영어독서프로그램은 전신반응교수법 교사의 스토리텔링에 따라 학생들이 신체표현으로 반응해 심리적 부담감을 최소화하는 상호이해적 교수법이다.

이번 여름캠프는 영어독서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 96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에 걸쳐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됐다. 여름캠프는 온라인신청 접수시작과 함께 신청이 완료되는 등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PACIFIC ISLANDS’를 주제로 태평양 섬들의 문화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과 영어동화책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캠프에 참가한 한 초등학생은 “평소에 잘 알지 못했던 태평양 섬들에 대한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원장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의 장소를 활용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산화정영어마을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고, 앞으로도 안산지역의 도서관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안산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