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심천통로완백화점과 합작
상태바
현대홈쇼핑, 심천통로완백화점과 합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대표 홍성원·www.Hmall.com)은 중국 신흥 유통 전문기업인 심천통로완백화점과 지난 18일 합작법인인 심천현대통로완홈쇼핑 설립 조인식을 갖고, 20일부터 심천지역에서 홈쇼핑 방송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천지역 방송은 현대홈쇼핑이 지난해 2월 홍야홈쇼핑을 인수해 광저우에서 홈쇼핑 방송을 시작한 지 1년만이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중국내 광저우·주해·동관·심천 등 4개 지역에서 홈쇼핑 방송을 실시, 중국 홈쇼핑 시장의 확대를 주도할 수 있게 됐다.
현대홈쇼핑과 합작법인을 설립한 심천통로완백화점은 지난 2000년 심천에 본점을 개설한 이후 심천·동관·주해·양강·대련시 등에 13개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 민간 백화점이다.
합작법인인 심천현대통로완홈쇼핑은 향후 북경, 상해 등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홈쇼핑 방송 송출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며, 인터넷쇼핑몰·카탈로그사업 등 다양한 매체를 접목시켜 중국내 홈쇼핑 시장의 선진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홍성원 현대홈쇼핑 대표는 "1년 만에 광조우에 이어 심천으로까지 홈쇼핑 시장을 확대했다"며, "이번 합작을 통해 현대홈쇼핑의 홈쇼핑 방송 노하우와 심천통로완백화점의 중국 유통노하우 및 거점을 기반으로 중국 최고의 홈쇼핑으로 자리 잡아 세계적인 홈쇼핑 회사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