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닷컴,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개최
상태바
우리닷컴,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우리닷컴(대표 정대종·www.woori.com)은 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이 많았던 수험생과 김장 준비로 바쁜 주부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리닷컴은 이달 말까지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선물 조르기 메일 이벤트'와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사 등의 이색 이벤트를 전개한다.
'선물 조르기 메일 이벤트'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우리닷컴에 게시된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 번호를 입력한 뒤 주변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내면 메일과 함께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로, 해당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1일 1회씩 응모가 가능하다.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벤트는 수능시험으로 심신이 지친 수험생을 위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가슴 찡한 격려 메시지를 게재하면 상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3∼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겨울 김장을 준비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렛츠 고! 겨울 김장 준비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하루에 1문제씩 우리닷컴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가 제출되는 이 행사는 퀴즈 정답 횟수가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치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