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 구입 부담 줄일 수 있다"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 구입 부담 줄일 수 있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독 더위가 심했던 이번 여름, 가만히 앉아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던 날들 속에 B씨는 늘 뚜벅이 신세를 면할 수 없었다.

직장에 취직한지 3년차이지만, 혼자 시골에서 올라와 자취를 하고 있기에 몸 편하자고 자동차를 구입하기엔 부담스러웠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위를 먹어가며 외근을 나갔던 이번 여름, 또 주말 데이트를 할 때마다 땡볕에 오랜 시간 걷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힘들었을 여자친구 생각에 B씨는 결국 자동차를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결국, 주변 동료들과 지인들에게 조언을 얻은 B씨는 이번 주말 여자친구와 함께 중고차를 구입하러 가기로 약속을 했다.

특히 최근 중고차 시장에 활발해지며, 첫차를 구입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새차보다 중고차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 또한 초보운전자가 부담없이 운전하기엔 아무래도 새 차보단 중고차가 더 낫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중고차를 구입할 때도 조심해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허위매물이다.

요즘엔 우선 발품을 팔기 전 인터넷을 통해 중고차를 검색해 보고 시세 등 정보를 확인하는 경우가 많은데 허위 과장 광고로 피해를 볼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중고차 전문업체 ‘투투할부’는 전국딜러전산망을 공개해 허위매물 광고를 하지 않고 직접 실매물만으로 거래를 진행하여 이미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전국딜러전산망은 차량의 종류와 옵션, 연식, 킬로 수, 금액, 색상 등을 딜러들 간에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에게 정직한 거래를 지원하는 네트워크망이다. 이는 허위매물이나 시세와 다른 가격으로 거래되는 피해를 방지할 수 있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또한 투투할부는 전국딜러전산망을 공개해 저신용자에게도 중고차전액할부를 지원하는 등 소비자 중심에서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7등급 중고차전액할부부터 8·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를 지원하고 이외에도 신용불량자, 신용회복, 개인회생자 등 고객의 조건에 따라 맞춤 중고차전액할부를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