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만을 위한 남자 반지 브랜드 아누드와(ANUDWA) 추천
상태바
남성만을 위한 남자 반지 브랜드 아누드와(ANUDWA) 추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만의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시대가 아닌 최근에는 많은 남성들이 자신들의 개성을 연출하기 위해 남성 전용 패션 아이템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남성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제품이 있지만 최근 인기가 높은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남자 반지 주얼리다. 보통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의 중심은 시계로 시작을 하고 있지만 시계는 이미 많은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서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남자만을 위한 반지를 찾아보기란 쉽지가 않다. 찾는다고 하여도 명품 브랜드의 여성용 반지를 조금 더 크게 키운 디자인이 대부분이거나 실버로 된 악세서리가 전부다. 특히 실버로 된 제품의 경우는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이 대부분이며, 특정한 패션스타일에서만 어울리는 디자인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아누드와(ANUDWA) 남자 반지 브랜드는 청담동에 위치한 공방에서 제작이 되는 반지로 전제품이실버, 악세서리, 순금이 아닌 14K 18K 제품으로 제작이 되어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정한 패션 스타일이 아닌 정장, 캐주얼 등 다양한 패션 옷차림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반지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고, 청담동 공방에서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공정으로 반지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 많은 남성들이 찾고 있고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특히 남자금반지라고 하면 노란색의 순금 반지를 많이 떠오르겠지만 요즘 젊은 세대에게 잘 어울리는 14K, 18K 남자 반지로 노란색 뿐만 아니라 화이트, 로즈골드 색상으로 제작이 가능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가 있다.

아누드와 관계자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디자인이 아닌 독창적인 디자인, 퀄리티 높은 14K, 18K 남성반지를 아누드와(ANUDWA)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라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현재 아누드와 홈페이지에서 전제품 10~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에 있으니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기 위한 반지를 찾는 남성이라면 눈여겨보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