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기술력·경쟁력으로 고객들에게 호평받는 ㈜준우코리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뛰어난 기술력·경쟁력으로 고객들에게 호평받는 ㈜준우코리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낭, 의류, 등산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준우코리아의 브랜드 준우아웃도어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준우코리아는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침낭을 OEM 방식으로 제조하여 납품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브랜드 준우아웃도어를 론칭, 큰 성장세를 보였다.

침낭은 보온성과 소재, 디자인이 모두 월등해야 한다. ㈜준우코리아의 침낭은 원단 내구력을 높여 마모에 따른 우모 손실을 방지하며 가장 작은 봉제바늘을 사용해 공기가 빠지거나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전문가용·동계용·하계용·삼계절용 등으로 구분해 고객의 다양한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직접 제작해 중간 유통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고품질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갖고 있다.

특히 ㈜준우코리아는 평생 A/S를 제공,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준우아웃도어의 에베레스트 침낭은 국제산악연맹(UIAA) 표준규격인 80:20 거위털 비율을 93:7로 높여 최고의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준우 DC 원적외선 조끼·자켓은 광파에너지 보온 방식으로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으며 원적외선 방사를 통해 인체 면역력을 향상시켜줘 제품력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 유지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준우코리아는 해외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전문가용 침낭을 출시해 다수 해외원정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준우코리아의 이준 대표는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캠핑용품을 찾는 고객들의 욕구와 눈높이도 올라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