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연담은 어니스틴, 추석 맞이 가족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 특가 진행
상태바
제주 자연담은 어니스틴, 추석 맞이 가족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 특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비케이바이오의 식음료 브랜드인 제주 어니스틴은 추석을 앞두고 ‘스마트폰에 지친 온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와 ‘스트레스에 지친 가족의 속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니스틴은 “우리 몸에게 주는 가장 훌륭한 선물은 바로 자연이 주는 신선한 원재료다. 하지만 선별부터 세척, 가공 등 번거로운 과정임을 알기에 ‘제주 자연담은 과, 채즙’을 준비했다. 또한, 한라봉, 케일, 브로콜리, 양배추, 방울 양배추 등 원재료에 어니스틴의 기술력이 더해져 하루 한 팩 마시는 것만으로도 달라진 몸과 마음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발표했다.

 

‘스마트폰에 지친 온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는 제주에서 재배한 한라봉과 당근으로 만든 '한라봉당근즙'과 제주에서 재배한 자색당근과 레드비트로 만들어진 '자색당근진액'을 세트로 판매한다. 또 ‘스트레스에 지친 가족의 속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는 9월부터 3월까지 방울양배추를 주재료로 만든 '방울양배추진액'과 양배추와 브로콜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양배추 브로콜리즙'으로 구성했다.

어니스틴 건강즙은 1팩 당 80ml로 총 30팩이 포장돼 있으며, 1회 1팩씩 하루에 1~2회 섭취하면 된다. 어니스틴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