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딩케어 전문 금단비가 일산점, 얼굴경락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일산웨딩케어 전문 금단비가 일산점, 얼굴경락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갸름한 달걀형 얼굴은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게 해주며 좋은 인상을 주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얼굴형은 인상과 이목구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사람들은 갸름하고 동그란 얼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살이 찌고 이중턱 및 턱살이 생기면서 얼굴형이 바뀌어간다. 그래서 얼굴관리를 꾸준히 해주어야 기존의 얼굴형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웨딩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예비신부들도 드레스라인을 만들고작고 갸름한 얼굴을 위해 다이어트와 얼굴관리에 관심을 갖는다.

이에 일산얼굴경락 전문 에스테틱 금단비가 일산점은 얼굴경락과 축소, 드레스라인 관리 등 예비신부들을 위한 단기간 일산웨딩케어 등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피부관리실 금단비가 일산점은 마의상법에 입각한 관상학적 이미지 성형관리와 관련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통합적으로 운영하여 얼굴뿐 아니라 두상, 데콜테, 팔, 목, 어깨, 등 부위의 상태에 따라 고객의 움직임과 체형의 변화를 읽어 유연성, 좌우균형, 전, 후방 대칭들을 조합하여 관리를 진행한다. 고객의 하나하나 상황을 고려한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얼굴 얼굴안면비대칭, 피부관리에도 짧은 기간 내에 효과를 보일 수 있다.

일산신부관리 금단비가 일산점은 이처럼 조화롭고 균형잡힌 얼굴윤곽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13년 이상을 노력하며 노하우를 쌓았다. 또한 일반적인 피부관리실에서 할 수 없는 콜라보 체험시스템으로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얼굴관리뿐 아닌 다양한 동안피부, 몸매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금단비가가 운영하는 '마녀다이어트'는 금단비가만의 체질분석 프로그램을 통하여 각 고객의 체질을 분석하고 비만의 원인을 찾아 개인별로 맞는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법을 제공한다. 이에 예비 신부뿐 아니라 비만, 셀룰라이트, 산후관리, 하체부종관리, 팔뚝살관리에 효율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금단비가 다이어트 프로그램 관계자는 "특정 부위의 살이나 부종이 있으신 분, 날씬하지만 옷태가 나지 않는 분들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많다. 금단비가는 본 체질과 현재 체질, 장부의 허실을 파악하여 근본원인을 해결하는 금단순환 테라피 기법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금단비가 일산점 일산얼굴윤곽 관리프로그램, 다이어트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