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철, 두피 및 모발 천연샴푸로 관리
상태바
건조한 가을철, 두피 및 모발 천연샴푸로 관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앞두고 탈색이나 밝은 색깔로 염색을 해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잦은 염색 및 탈색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되기 쉽다. 자주 하다 보면 민감성 두피로 바뀌어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지는 데, 건조한 가을철이 되면 트러블이 발생하기 더 쉬워지기 때문이다.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가을철, 건강한 두피 및 모발을 위한 관리 방법은 없을까?

천연샴푸 브랜드로 유명한 클레보스의 관계자는 “두피가 자극을 받은 상태에서는 자연유래성분이 들어간 천연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계면활성제까지 천연성분인지 따져보기 바란다. 일부 천연샴푸의 경우 거품을 풍성하게 내기 위해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화학계면활성제가 두피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요한 성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체크해봐야 한다”고 전했다.

한면, 클레보스의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는 100%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한 천연샴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보리씨 효소, 율무 효소, 검은콩 효소 등 신물질인 천연 세정 효소를 사용한 제품으로 전 성분 EWG 1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계면활성제 역시 천연 팜커넬을 사용해 풍부한 거품으로 상쾌한 샴푸가 가능하다.

자극이 적고 두피 및 모발 건강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샴푸,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는 임산부를 비롯해 유아, 두피 고민이 있는 민감성두피를 갖은 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