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 영창뮤직 9월 12일(수) 11번가에서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신디사이저 단 하루! 최대 46% 특가전 진행
상태바
HDC 영창뮤직 9월 12일(수) 11번가에서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신디사이저 단 하루! 최대 46% 특가전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HDC영창이 11번가와 함께 오는 9월 12일 단 하루 '긴급공수' 행사를 진행한다.

2018년 09월 12일 00시부터 시작해 단 하루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커즈와일의 가성비 갑을 자랑하는 디지털피아노 M110, M120과 최고 사양의 CUP220 그리고 SP1신디사이저 총 4가지 제품의 할인행사로 최다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전자피아노 M110, M120 모델은 11번가 행사에서만 이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행사에 구매할 시 추석 전까지 피아노를 설치 배송 받을 수 있다.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M110은 최첨단 신설계가 적용된 새로운 신형 그랜드 타입 건반이 적용되었으며, 막강한 퍼포먼스와 학습 기능까지 담겨있는 스마트 홈-스타일링 디지털피아노이다. 또한 아이들의 쉬운 레슨 효과를 위한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의 피아노 50곡이 시범 연주곡으로 탑재했다.

M120은 영창뮤직만의 특허 기술인 '스마트 사운드 레코딩'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전용 케이블을 통해 디지털피아노와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동영상이나 녹음 기능으로 간편하게 악기에서 만들어지는 소리만을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 지원으로 60W 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선명하면서 풍성한 사운드가 재생되어 홈 오디오로도 사용할 수 있다.

2018년 출시된 신디사이저 SP1은 사용자를 위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과 전용 노브로 초보자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고가의 프로 신디사이저에 내장되어있는 사운드를 SP1 모델에서도 느낄 수 있으며, 입문자와 전문가 모두의 호평을 받는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SP1 기본 사은품과 약 37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 그리고 감사 사은품으로 우쿨렐레와 고급 우산까지 증정하는 최대 할인 최다 사은품을 제공한다.

영창 커즈와일의 프로페셔널 사운드 패키지 CUP220은 이탈리아 생산 최고급 천연목재 건반을 탑재했으며, 동급 최강의 음향 성능 고출력 멀티 사운드 시스템으로 지금까지의 디지털피아노와 다르게 섬세한 음색과 깨끗한 해상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9월 12일(수) 단 하루 동안 커즈와일 SP1 구매시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품과 15만원 상당의 우쿠렐레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