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정보교류 커뮤니티 온마커
상태바
온라인마케팅 정보교류 커뮤니티 온마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의 광고 매체는 무수하게 다양하고 광고를 할 수 있는 방법부터 기술까지 광범위하다 이중에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는 바로 온라인마케팅이다. 이에 키워드광고, 블로그만드는방법, 인스타그램광고, 검색광고 등 대체적인 마케팅전략에 관한 많은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온마커' 오픈했다.

온마커에서는 검색광고에 관한 대체적인 정보과 자료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럴마케팅에 관련하여 정보가 필요한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온라인마케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케팅전략이다.

sns홍보와 광고, 쇼핑몰창업, 영업전략, 블로그 관리, 네이버키워드 등에 있어서 정확하고 정리된 정보가 필요한데, 온마커에서는 많은 광고 분야 사람들의 정보 공유로 정보도 많으며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광고가 필요한 사람 그리고 광고를 시행하는 사람 양자 모두의 입장이 win-win 할 수 있다.

온라인광고 마케팅에 대한 배경지식이 부족하다고 하여도 온마커에 있는 업종별 솔루션을 습득하고, 여러 정보를 얻는다면 온라인광고에 있어서 발전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온마커 관계자를 전달했다.

온라인마케팅 정보교류의 장으로 크게 성장 조짐이 보이는 온마커 관계자는 “'온마커' 오픈 통해 앞으로 광고주들이 합리적으로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면 좋겠고 광고주와 실행사, 대행사분들의 바이럴광고 고민을 해소해 드리는게 가장 큰 포부”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 더할 나위 없는 거침없는 성장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온마커에 애정을 쏟으며 '온마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