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 2학기 3차 10월 17일 개강' 선착순 모집'
상태바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 2학기 3차 10월 17일 개강' 선착순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지도사는 다양한 청소년 수련시설과 청소년단체 등의 기관에서 청소년의 잠재능력과 학업성취향상, 일반 및 보호 청소년의 사회적응능력 강화를 위한 각종 수련활동을 기획, 운영한다. 최근 청소년지도사를 의무적으로 배치해야 하는 청소년 시설이 증가함에 따라 자격증 취득자도 더불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의 경우 나이, 지역, 성별에 무관하게 온라인 수강을 통해 국가시험을 거치지 않고 취득이 가능하다. 청소년지도사 전공 관련 과목을 온라인 수강을 완료한 뒤 필기시험 없이 면접시험과 자격연수를 거쳐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이다. 이 때문에 취업 및 재취업 자격증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추세이며 고용노동부에서 청소년지도사를 상담전문가와 함께 향후 10년간 일자리 증가 직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원장 김경목)이 청소년지도사를 비롯한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건강가정사 과정을 오는 10월 17일(수)에 개강한다.

2012년 개원한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탄탄한 교수진과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 정보화 시대의 주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수강생 전용 특별혜택으로 최대 75%의 수강료 할인, 국가유공자, 배우자, (손)자녀 무료수강, 전과목 스마트폰 수강 가능, 1:1 담당자의 체계적인 관리, 학기별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등이 주어진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위와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수강생들이 학습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장학혜택은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