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천연재료 황금, 유향, 몰약 함유된 수제 비누 ‘보배합’ 런칭
상태바
프리미엄급 천연재료 황금, 유향, 몰약 함유된 수제 비누 ‘보배합’ 런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자연스레 천연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천연수제비누 전문브랜드 '보배합'이 첫 제품을 황금, 유향, 몰약을 베이스로 만든 천연수제비누세트를 출시했다.

황금, 유향, 몰약은 다소 생소한 원료이지만 성경에 동방박사가 아기 예수의 탄생때 3가지 예물을 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도 바로 황금, 유향, 몰약을 주 원료로 하고 있는데 황금비누는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며, 유향은 트러블 진정, 몰약은 피부 재생을 돕는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세 비누 모두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보습성분인 글리세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더욱 활용도가 높다.

정식 출시 전 펀딩 전문 사이트 와디즈에서 한달만에 펀딩율 113%를 돌파하여 품질에 대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실제 구매자들이 공통적으로 세안 후 당기지 않고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것 같다. 향도 좋아서 자꾸 손이 간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내놓았다. 천연수제비누세트를 시작으로 천연재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드리는 선물을 만든다는 이념으로 정직하게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배합 공식홈페이지에서 9월 한 달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샘플비누를 드리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