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코스메틱, 추석맞이 선물세트 최대 35%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소울 코스메틱, 추석맞이 선물세트 최대 35% 할인 기획전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뷰티, 건강 등 생활밀착형 추석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과일, 한우, 다과등 먹거리 선물세트에서 벗어나 아름다움과 피부건강을 가꿔주는 뷰티 선물세트가 인기다. 이는 K-뷰티의 인기와 힘입어 본격적인 가을이 접어들면서 환절기에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 홈 에스테틱 제품들의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인체 지방 기질 세포 브랜드 ㈜ 크로스제이 (소울 코스메틱(XOUL))가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이달 19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소울 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여름내 지친 피부에게 힐링이라는 컨셉으로 소울 프리미엄 선물세트, 소울 버블선물세트, 소울 선물세트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최대 35% 할인을 통해 소비자 가격 부담을 줄였다.

특히, 이번 추석을 맞이해 선보인 소울 기프트 라인은 소울 프리미엄선물세트 (소울 셀 일루미네이팅 3스텝 마스크팩과 퓨어 리커버리 필링젤로 구성)와, 소울 버블선물세트 (소울 미라클스톤, 인텐시브 셀 리커버리 헤어샴푸로 구성), 소울 선물세트 (시크릿 솔루션 마스크팩2박스, 인텐시브 셀 리바이탈 미스트로 구성)로 모두 35%의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9일 3시까지 진행되는 ‘소울 코스메틱’의 프로모션은 고기능성 화장품들인 소울 기초라인세트, Y존 세럼, 소울 마스크팩, 60DAYS 선크림 등 전 제품 30%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기초라인 세럼 같은 경우 할인 이벤트 첫날부터 품절이 되었다.

㈜크로스제이 마케팅 관계자는 “SNS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소울 제품들은 인체 지방 기질 세포를 활용 탄력 가득한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로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추석 같은 명절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로 남녀 노소 모두가 사용가능한 구성이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선물세트들이 구비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물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 기프트라인 외 추석 선물세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