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첫 방송 'YBM리더스', 영어독서 프로그램 완판 이유
상태바
CJ오쇼핑 첫 방송 'YBM리더스', 영어독서 프로그램 완판 이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방송 화면 (사진제공=YBM넷)

YBM넷은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인 'YBM리더스'가 지난 8월 31일에 진행된 CJ오쇼핑 첫 판매 방송에서 전 상품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YBM리더스의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은 아이들 혼자 공부하는 것이 아닌 과외(코칭)선생님과 함께 하는 것이 특징이다. YBM리더스 센터장(영어독서지도사 코칭 선생님)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코칭한다"면서 "이 과정에서 혼자서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영어독서를 통해 영어표현을 기르고 올바른 독서습관까지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고 알렸다.

YBM리더스는 CJ오쇼핑 첫 판매를 맞아, 구매고객 모두에게 수강기간을 1개월 연장해주고,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여행용 캐리어(20인치)와 YBM화상영어 수업 1개월 이용권을 제공했다. 이날 판매된 상품 중 6개월 이용권과 YBM마스터리 주니어 탭을 묶은 결합상품이 인기가 많아 방송이 시작되자 빠른 속도로 판매됐다.

YBM리더스는 영어실력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모두 길러주는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으로, 작년 11월에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문 영어독서지도 선생님의 1:1 수업을 통해 영어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독해력·어휘력·회화능력 등 영어실력을 높여준다.

또한, 미국을 대표하는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000여 권과, 칼데콧·뉴베리 수상작과 같은 유명한 문학상을 보유한 스콜라스틱(Scholastic) '북플릭스'(BookFlix)의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양질의 영어독서를 통해 정독과 다독 습관을 길러준다.

YBM리더스 이정철 이사는 "YBM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신개념 독서 콘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엄마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맘카페에서도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며 "다음 2차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YBM리더스는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감동·국가경쟁력 브랜드 대상 '온라인 영어독서 학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