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사람중심' 취업연계 프로그램 인기
상태바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사람중심' 취업연계 프로그램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영구화장 특강 현장 (사진제공=메르뷰아카데미)

TV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뷰티'는 단연 가장 뜨꺼운 화두이다. 이에 따라 반영구화장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도 많아졌고, 반영구화장을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은 반영구화장학원으로 모이고 있다. 하지만 많은 수강생들이 학원을 고를 때 중요한 부분을 간과하기도 하는데, 바로 수업, 강사 중심이 아닌 ‘수강생중심’의 학원인지를 잘 살펴보아야 한다.

이러한 차원이 다른 교육 커리큘럼에 더해 메르뷰아카데미가 반영구화장학원에서 선도해나가는 것이 바로 '사람 중심' 교육이다. 1:1 맞춤 교육과 수강생 책임 교육제도로 수강생 중심의 교육 방침과 더 나아가 수강생에게 '고객을 만났을 때의 대응 방식'을 교육하며 고객 중심의 반영구화장샵을 운영할 수 있는 법도 가르치고 있다. 이러한 교육을 방침으로 메르뷰아카데미는 세계로 나아가는 K-Beauty의 선두 교육 기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메르뷰 관계자는 "메르뷰아카데미의 유기적인 휴먼네트워크를 통해 취업, 창업 및 경영의 전문 멘토링 교육을 누리실 수 있다"고 밝혔다.

"시대의 흐름, 즉 뷰티 트렌드를 얼마나 포착할 수 있느냐가 뷰티아티스트의 가치를 좌우한다고 할 수 있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차별화된 커리큘럼, 체계적인 교육방식, 개인별 맞춤 교육을 지향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원이다"라는 대표 원장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아트메이크업 강사과정과 1, 2급을 모두 보유한 단단한 강사진이 학원 교육을 뒷받침하고 있다. 덕분에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디자인, 테크닉, 상호 실습 등의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어 많은 수강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메르뷰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하고 쉽게 따라 올 수 있으면서 동시에 졸업 이후 바로 현장에 뛰어들 수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해내는 것이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에서는 가능하다"고 전했다. 실제로 수강생들이 가장 원하는 것 중 하나가 실무 경험인데, 메르뷰는 이 부분을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한국 반영구화장학원을 선도해갈 메르뷰아카데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