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소깍휴게소', 제주 추석선물 위한 다양한 상품 마련
상태바
'쇠소깍휴게소', 제주 추석선물 위한 다양한 상품 마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지 제주도는 해마다 아름다운 관광지를 위해 수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온다. 하지만 이 곳에 위치한 각종 먹을거리와 앞으로 다가올 추석 선물상품에 더욱 주목할만 하다.

앞으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은 환절기와 같이 맞물려 감귤같은 선물 상품이 적합하다.

이에 서귀포 쇠소깍 앞에 위치한 ‘쇠소깍휴게소’는 제주 추석선물 상품으로써 하우스귤과 황금향 등등 각기 다른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과일 당도가 높아 재구매율 역시 높은 곳이기도 하다.

‘쇠소깍휴게소’에서 가장 먼저 주목해볼만한 상품은 한라봉과 천혜향을 교배시킨 품종, 황금향이다.

황금향의 경우 수분이 많고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감기예방, 피로회복에 좋아서 남녀노소 면역력이 약한 이들에게는 추천되어지는 상품이기도 하다.

또한 껍질이 부드럽게 잘 까지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여성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다. 부드럽게 잘 까진 황금향의 내면을 바라보면 뽀얀 자태를 드러내는 먹음직스러운 과일이 된다.

‘쇠소깍휴게소’의 황금향과 하우스귤은 5kg, 3kg과 같이 무게에 따라 가격을 달리해 판매 진행 중인데, 요즘은 육지에서 택배배달 또한 전국적으로 많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언제어디서나 제주도의 향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메기떡 역시 준비되어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주도 상품을 마음껏 쇼핑할 수 있다.

한편 ‘쇠소깍휴게소’ 관계자 말에 의하면 “서귀포 쇠소깍 앞에 위치해 편한 교통성을 지녀 찾기가 쉽고 판매되는 상품들의 과일 당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높은곳이기에 손님들 호평이 자자하다”고 전했다.

‘쇠소깍휴게소’는 연중무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