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벽창호커튼 입주고객 “콤비블라인드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동대문벽창호커튼 입주고객 “콤비블라인드1+1”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동대문벽창호커튼

35년 업력의 오랜 전통을 지닌 브랜드 '벽창호커튼'에서는 가을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고객 '1+1 콤비 블라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거실을 제외한 안방, 서재, 아이방 블라인드 구입 시 한 개 가격에 2개의 블라인드를 설치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을 이사 및 입주 예정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벽창호커튼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이 입고되고 있다. 커튼이나 블라인드는 작은 투자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집 인테리어에 맞는 홈스타일을 코디네이터와 함께 연출할 수 있으며, 입주고객에게는 예쁜 사은품 증정도 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동대문에서 35년을 이어온 블라인드 및 커튼브랜드 '벽창호'는 커튼블라인드 분야에 전문성을 갖추고 지금까지 많은 단골 고객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다.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원단정보, 꼼꼼한 시공능력을 함께 갖추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 관계자는 “벽창호커튼에서는 주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여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했다.

한편 커튼 및 블라인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벽창호커튼 홈페이지 및 전화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