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알렉시아 아카데미 교육책임보증제 실시
상태바
반영구화장학원 알렉시아 아카데미 교육책임보증제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여성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또렷함과 화사함이 남아있길 원한다. 기능성 제품도 나이가 들면 더는 그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반영구 화장을 선호한다. 맨얼굴에도 자신감을 주고 좀 더 옅은 화장을 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많은 여성들의 수요에 맞춰 반영구화장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들도 많이 생겼다. 그러한 아카데미 중 알렉시아아카데미가 책임보증제를 실시해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알렉시아아카데미는 권선미 원장이 18단계의 교육메뉴얼을 독일 유학 당시 습득해 직접 만들었다. 10여년간 수많은 반영구 화장의 전문가를 배출한 원장의 빼어난 솜씨와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메뉴얼이다. 한류 열풍이 거세진 최근에 이러한 권선미 원장의 기술을 배우러 중국, 동남아시아, 캐나다, 호주, 영국 등지에서 찾아 올 정도이다. 또한 최근에 반영구 화장 관련 논문을 발표 해 꾸준한 연구와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는 권선미 원장의 노력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전문적인 능력을 기르기 바라며 알렉시아아카데미 권선미 원장은 <반영구화장의 정석>이란 책도 출간했다.

 

또한 알렉시아 권원장은 교육 책임 보증제를 통해 더 이상 수강생들이 실패하지 않고 성공적인 교육을 마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육 과정별로 각 1:1 밀착 교육시스템을 운영해 개인마다 실력과 재능에 따라 수업 진도를 다르게 진행하고 코칭을 통해 수강생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반영구화장의 개념과 철저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현장 실습교육과 진로상담 및 창업교육도 받을 수 있으며 기술교류 및 세미나를 통해 유럽 현지 컨투어메이크업 전문 강사들을 초빙,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업은 평일반, 주말반, 속성반 재수강반 등 각자의 상황에 맞게 이루어져 있으며, 샘플수업을 통해 충분한 자료와 정보를 보여주고 반영구화장의 전체상을 충분히 검토할 수 있다.

반영구화장 전문 아카데미 알렉시아 아카데미의 자세한 수업 내용 과 시간 안내를 받으려면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