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국민짐꾼 이서진 등장하는 '스피킹맥스 탭' TV CF 인기
상태바
스피킹맥스, 국민짐꾼 이서진 등장하는 '스피킹맥스 탭' TV CF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 영어 고민 해결해 줄 콘텐츠 탑재형 기기 '스피킹맥스 탭' 전격 소개
▲ 이미지 제공=스터디맥스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꽃할배 국민짐꾼’으로 유명한 배우 이서진이 등장하는 ‘스피킹맥스 탭’ TV CF를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지난 7월 공식 판매를 시작한 자사 최초의 콘텐츠 내장형 태블릿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인 만큼 TV CF까지 제작되었다. 이번 CF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영어마비’에 걸릴까 걱정하지만, 이서진이 등장하여 ‘스피킹맥스 탭’으로 영어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왕기초과정부터 뉴욕, 런던, 세계일주, 비즈니스 영어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어 영어 왕초보인 자녀와 해외출장 준비중인 아버지 등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2,332명의 현지 원어민 영어를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음성분석시스템을 통해 발음과 억양을 일대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 대비 2,745강이라는 압도적인 강의 수는 수준별로 다양하게 골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피킹맥스 탭’에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가 담겨져 있다. 돌발상황을 포함해 해외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1,104개의 표현이 수록된 ‘상황별 표현사전’과 기존 스피킹맥스 콘텐츠 중 주요 도시들을 선별한 ‘해외여행지 베스트’. 이 두 가지 코스는 ‘스피킹맥스 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여행객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 가족이 현지 원어민 영상으로 평생 학습함으로써 영어 고민을 해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한 상품”이라며 “기기 결합상품인 스피킹맥스 에어팟 패키지, 아이패드 패키지 외에 콘텐츠가 탑재된 탭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아 제작하게 되었는데 드디어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킹맥스 탭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스피킹맥스 에어팟 패키지,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