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학교 등 친환경 음이온 전자방사방식 에어숲 공기청정기 눈길
상태바
학원, 학교 등 친환경 음이온 전자방사방식 에어숲 공기청정기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날로 심해지면서 그에 따른 공기청정기 수요와 판매량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실제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매년 1.5배에서 2배까지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에어숲 공기청정기는 친환경과 건강을 함께 잡을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어숲 공기청정기 관계자는 “에어숲 공기청정기는 국내 유통제품 가운데 5%만 채택하고 있는 전자방사 방식으로 오존·질소 화합물이 나오지 않고 플라즈마방식에 비해 음이온 수명이 길고 먼 거리까지 방사가 가능하다”며 “벽걸이 형태로도 가능해 업소용, 원룸, 옷방, 학원이나 학교 등 30평-40평 이상의 넓은 공간에서 더욱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100% 국산 부품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강하고 연기제거, 담배냄새, 음식냄새 등 탈취효과가 탁월하며 미세먼지 제거기능도 있어 기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에어숲 공기청정기는 본래 업소용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가정용 대비 1대당 정화면적이 넓어 가정용으로 사용 시 더 효과적이다. 그리고 본래 필터가 없어도 되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나 미세먼지 제거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두개의 필터가 추가돼 필터의 교체주기가 긴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숲 공기청정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어숲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