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차량용방향제, 추석선물로 인기 상승”, 젊은 세대 가성비 높은 선물로 선호
상태바
“명품 차량용방향제, 추석선물로 인기 상승”, 젊은 세대 가성비 높은 선물로 선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족, 연인 그리고 각종 지인들을 위한 선물 준비로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매해 찾아오고 준비하는 명절선물이지만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만족을 이끌어내면서 주는 사람의 주머니 사정까지 고려할 수 있는 이른바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최근 차량용방향제가 고마움을 표시하는 선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명품 차량용방향제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라피네르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명품 향기를 바탕으로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명품 차량용 방향제를 목표로 끊임 없이 연구하는 라피네르 관계자는 "명절 선물을 고르는 기준이 주는 사람의 경제적인 상황과 받는 사람의 실용성에 초점이 맞춰지기 시작하면서 가성비 좋은 선물로 명품 차량용방향제를 선호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며 "라피네르는 좋은 향기는 좋은 기억을 남긴다는 정신을 바탕으로 은은하면서도 싱그러운 명품향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차의 품격을 높여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량용방향제 라피네르 관계자는 "차량용 플라워스틱을 통해 발향과 함께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동시에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실용성 높은 스프레이형 디퓨저는 차량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며 "향을 나누어 마음을 전하며 행복을 더한다는 모토를 전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진심 어린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할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한편 라피네르의 명품 차량용 방향제뿐 아니라 홈컬렉션 디퓨져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는 감성적인 향과 함께 디피용으로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갖춘 라피네르 디퓨저는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