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마스터', 벽지, 베란다 곰팡이 제거 업체로 화제
상태바
'곰팡이마스터', 벽지, 베란다 곰팡이 제거 업체로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여름 기록적인 폭염과 폭우로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집안에서 많은 양의 곰팡이가 발견 되고 있는 가운데 벽지, 베란다 곰팡이 제거 업체로 곰팡이 마스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곰팡이는 베란다 벽지 장롱 등 평소 신경을 쓰지 못하는 곳에서 많은 양이 발생이 된다. 곰팡이는 보통 그 본체가 실처럼 가는 모양의 균사로 되어 있는 사상균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균류 중에서도 세균, 고초균, 버섯 등이나, 경우에 따라서는 효모와도 구별하지만 엄밀하게 구별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곰팡이류는 온난 다습한 환경을 좋아하며 최적온도가 30°C 정도인데, 그 중에서 5~8°C인 냉장고 속의 육류에 가장 잘 발생하는 카에토스더리움도 있고, 푸른곰팡이의 어떤 종은 45~53°C에서만 자라는 것도 있다.

이처럼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환기가 필요하지만 폭염과 폭우로 인해 위와 같은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그로 인해 곰팡이 발생률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요즘 곰팡이 제거 전문 업체인 곰팡이 마스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곰팡이 마스터는 로컬로 시작하여 현재는 전국적 서비스망을 구축 하고 있는 기업이다.

곰팡이 마스터 대표는 "신속하고 빠른 응답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게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전했다. 곰팡이 마스터가 화두의 중심에 잇는 이유는 비용적인 면에서 소비자의입장을 이해하고 실용적인 서비스와 무료견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강점으로 나타났다.

곰팡이마스터에서는 곰팡이는 신속하고 초기에 접근하여 제거하는 방법이 가장 적합하다고 하였으며 무료견적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이유는 최신 장비 도입으로 인해 오차 범위가 없는 정확한 진단에 그 이유가 있다"며 “체계적인시공을 위해서 전문인력 양성과 세분화 되어 있는 시공 방법으로 곰팡이 재발을 최소화 하는 게 소비자에게 드릴 수 있는 최소한의 서비스”라고 전했다. 또 “체계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자제를 아끼지 않아야 하며 친환경자제를 사용 함으로서 소비자가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게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했다.

곰팡이 마스터가 시공에 사용하는 단열벽지 내부 소재인 중공사부직포는 아이들 기저귀에 쓰이는 소재로 제작이 되어 단열 효과와 습기, 결로 방지 효과 또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곰팡이 제거는 곰팡이 마스터 외에 많은 업체에서도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 곰팡이마스터는 타 업체에서 진행한 곰팡이 a/s또한 진행 가능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일본 등 태풍의 피해로 인해 지속적인 비가 내리는 반면 국내 또한 지속적인 비가 예보되고 있다.

이에 곰팡이마스터에서는 “인간과 자연을 생각하고 환경을 소중하게 여기는 기업으로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에 대한 최첨단 기술력만을 추구하는 기업이 되는 게 목표”라고 하며 “가정의 건강지킴이 곰팡이 마스터로 소비자들의 행복한 생활공간을 다년간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초기상담부터 원인분석 전문시공 마감까지 소비가의 불편사항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게 사명”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