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자 전문기업 지케이 의자, 사용자 체형을 고려한 편안한 의자 ‘G-스타 COZY 의자’ 출시
상태바
게이밍의자 전문기업 지케이 의자, 사용자 체형을 고려한 편안한 의자 ‘G-스타 COZY 의자’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의자 전문기업 지케이 의자에서는 150~170cm 내외의, 작은 체구를 고려하여 설계된 ‘G-스타 COZY 의자’출시 소식을 전했다.

G-스타 COZY는 ‘아늑한, 친밀한’이라는 사전적 의미로 편안함에 중점을 둔 모델명으로, 체구보다 큰 의자를 사용해오며 편안함을 크게 느끼지 못했거나 성장기인 학생들에게 장시간 사용에도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장시간의 게임은 물론 하루 대부분을 보내는 사무실 및 독서실 등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이들에게는 본인의 몸과 맞는 편안한 의자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몸에 맞지 않는 의자를 사용할 경우 혈액순환 장애 및 다리 저림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히 등판에서 허리가 뜨는 경우에는 허리를 지지하지 못해 척추 측만증 등의 위험이 초래될 수 있다.

그리하여 G-스타 COZY는 키와 체형이 작은 분들을 위해 프레임의 높이를 낮추어 넥레스트가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바닥에서 방석까지의 높이를 낮추고 방석의 깊이를 20mm 줄여 안정감 있게 발을 바닥에 둘 수 있게 하여 거북목과 디스크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인체공학적 의자로 알려졌다.

아울러 7단계 조절 팔걸이로 허리에 집중되는 부담을 보다 줄였으며, 헤드 센터 부분에 부착형 메시 커버를 기본 구성으로 넣어 내구성 증대와 관리의 편리함을 더했다.

한편, 지케이 의자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여 원단 재단, 재봉, 조립 등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무실 의자, 게이밍 의자 전문 기업이다. 유통 물류비를 줄인만큼 품질과 상품개발에 투자하여 내구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았다는 평이다.

더불어 서울,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전시장과 A/S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상 보증기간 이후에도 출장 방문 서비스 등을 통해 사후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