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더컴퍼니, 마케팅 전문가에게 듣는 무료 SNS마케팅 강의 실시
상태바
윈더컴퍼니, 마케팅 전문가에게 듣는 무료 SNS마케팅 강의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무료로 SNS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온라인 마케팅 교육센터 윈더컴퍼니는 온라인마케팅 무료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더컴퍼니의 온라인마케팅 무료강의는 유동인구가 없는 월세 70만원짜리 지하매장에서 sns마케팅만으로 일매출 700만원을 달성한 한재구 대표가 진행한다.

또한 광고대행사 5년 경력의 배강휘 대표가 자영업자 및 창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루에 10분만 투자하면 제대로 된 타겟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무료로 알려줄 예정이다.

따라서 예비창업자 가운데 SNS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출이 부진한 자영업자 역시 매출 향상의 돌파구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강은 ▲네이버 키워드 설정법 ▲네이버 로직변경사항 안내 ▲체험단 무료모집방법 ▲광고시스템 활용법 등이다. 2강은 ▲인스타그램&페이스북 활용법 ▲페이스북 광고셋팅법 ▲인스타그램 광고셋팅법 등이며3강은 ▲타겟마케팅의 새로운 정의와 Q&A로 이뤄진다.

이처럼 기초부터 활용법까지 꼼꼼한 커리큘럼 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다.

윈더컴퍼니 관계자는 "한계에 부딪힌 자영업자나 창업 후 성공을 도모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