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캉스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BLACK Martine SITBON! Hey!Chu
상태바
추캉스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BLACK Martine SITBON! Hey!Chu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신상품 출시 기념 “추(秋)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秋)캉스”는 추석과 바캉스의 합성어이다. 긴 추석 연휴를 활용하여 여행, 운동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추석에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를 칭하여 생긴 유행어라 할 수 있다. 이에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도 2018년 추석연휴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추(秋)캉스” 프로모션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를 맞이하며 이번 기념 행사에서는 작년과 달리 19만9천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한정, 추(秋)추(秋)박스를 증정한다.

“추(秋)추(秋))박스”는 프렌치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틴싯봉(Martinesitbon Living)의 홈세트로 구성된 9만원상당의 스페셜한 선물이다.

이번 이벤트는 9월15일 토요일 단, 하루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블랙마틴싯봉 전국매장과 블랙마틴싯봉 자사몰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는 음원강자 “헤이즈(heize)”를 18FW뮤즈로 기용캠페인을 통한 집중상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 선보이는 컬렉션들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소재, 컬러, 디자인을 비롯해 가방과 신발의 믹스매치 될 수 있는 상품군들을 야침차게 준비하였다.

뮤즈캠페인에 관련 화보와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공식자사몰과 공식 SNS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