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청=종합]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상태바
[세종특별자치시청=종합]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한식)가 11일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 대상자는 배우자의 사망으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 독거노인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집안 물건을 버리지 않고 쌓아두는 생활습관 때문에 해충·화재 등의 위험 속에 생활해왔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는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부자재 및 도배장판 시공비 일체를 지원했으며, KCC세종공장과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생산물품인 도배 및 장판을 지원했다.

김한식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서로 힘을 합쳐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했다”면서 “앞으로도 열악한 환경 속에서 지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소정면은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염기택 소정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해 이번 활동에 협조와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세종특별자치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