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편안함·디자인 모두 잡다, 반려동물 위한 로아코 ‘로꼬카시트’ 화제
상태바
안전성·편안함·디자인 모두 잡다, 반려동물 위한 로아코 ‘로꼬카시트’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이를 위한 제품이 다양하게 개발되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야외 활동 및 외출이 증가하면서 차량으로 이동할 시 필요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반려동물 수면용품브랜드인 로아코의 세컨드브랜드인 ‘유틸바이로아코’에서 출시한 ‘로꼬카시트’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로꼬카시트는 차에서 이동하는 반려동물의 안전성과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과 가성비까지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제품이다.

먼저 차량 이동 시에는 카시트로 사용하고, 지퍼를 열면 방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외출 및 차량이동 시에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줄여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카시트의 스트랩은 차량의 앞좌석과 뒷좌석에 모두 설치 가능하며, 내부 방석의 경우 겨울용과 여름용 총 두 가지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양쪽에는 포켓이 달려있어 휴대폰, 반려동물 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탁 및 위생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물세탁이 가능해 외부와 반려동물의 오염물로 인한 냄새 등을 피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틸바이로아코 제품은 모두 AEGIS사의 향균 처리가 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피부까지 생각했다.

로꼬카시트는 유틸바이로아코만의 반려동물에 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 집약된 제품이다. 반려동물도 어떠한 것이 편하고 좋은지를 스스로가 알고 느끼며 사용한다는 연구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이 가장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제품을 만들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접목해 구매 고객은 물론 반려동물의 기호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유틸바이로아코 관계자는 “안정성, 편안함,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객들의 만족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야외활동을 위한 맞춤 제품을 제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장점과 차별성을 지닌 로꼬카시트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9월에 론칭한 홈앤쇼핑에서 15일(토)에 판매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는 예약판매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