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벽지곰팡이제거 '곰팡이코리아' 최다시공기록갱신에 차량랩핑까지 성공적.
상태바
베란다,벽지곰팡이제거 '곰팡이코리아' 최다시공기록갱신에 차량랩핑까지 성공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와 태풍이 지나고 집 안 곳곳에 발생한 곰팡이로 인해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많다.

곰팡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2~3번 정도의 환기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요즘같은 경우에는 추위로 인해서 창문을 닫고, 낮시간에는 더위로 인해서 창문을 열기 쉽지 않고, 비가 중간중간에 오면서 창문을 열지 못하게 된다.

이로 인해 베란다곰팡이,결로곰팡이,붙박이장곰팡이,벽곰팡이,벽지곰팡이제거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

예전에는 벽지곰팡이제거를 하는 방법으로 위에 곰팡이가 발생한 부분 위에 바로 벽지를 붙여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즘은 뿌리까지 곰팡이를 잡아 다시는 같은 부위에 곰팡이가 발생되지 않게끔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있다.

그중 "곰팡이코리아"는 확실한 벽지곰팡이제거업체,베란다곰팡이제거업체로 가장 주목받는 곳이다. 다년간 수많은 시공사례와 뉴스보도,KBS생생정보 출연 등으로 "곰팡이코리아"를 더욱 더 입증해주고있다.

또한,이번에 8호차량과 9호차량까지 랩핑 완료로 더욱 더 곰팡이제거 고객만족1위 곰팡이코리아로 자리매김했다. 전국적인 직영팀으로 각 지역의 동일한 서비스와 고객만족 1위업체로 5년이란 기간동안 선두기업으로 그 명성을 유지하고있다.

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곰팡이는 각종 아토피와 천식 등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집안(내부)에 있는 각종 곰팡이제거는 필수사항이며, 베란다,결로,벽지곰팡이제거업체 선택시 꼭 결로까지 확실히 잡을수 있는곳, 각종단열시공까지 가능한 곰팡이제거전문업체를 통해 시공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요즘은 경험이 없는 신생기업이 많아져, 꼭 꼼꼼히 확인하여 예전(지난)글 부터 모두 확인하셔야 확실한 곰팡이제거업체인지 확인가능하다며, 곰팡이제거업체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른곳과 차별화 되는 곰팡이제거업체중 단독으로 유일한 시험성적서,특허증,공기청정협회인증서,아토피협회인증서를 포함한 제품만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곰팡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8호,9호차량 랩핑,곰팡이제거업체 고객만족1위기업의 명성도 여러분의 응원이 있어서 가능하다며,감사함을 표했다.

"곰팡이코리아"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