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알라방 영어캠프 시온맘, 얼리버드 이벤트 마감 임박
상태바
필리핀 알라방 영어캠프 시온맘, 얼리버드 이벤트 마감 임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 동안의 한결 같은 성원에 감사하는 일환으로 진행된 필리핀 어학연수의 명가 알라방 시온맘 영어캠프의 얼리버드 이벤트가 시작됐다.

하지만 필리핀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지원으로 시온맘 영어캠프에 보낼 계획이었던 학부모님들이 조기 등록을 하고 있어 곧 마감이 예상 된다. 태풍이나 범죄로부터의 청정지역인 필리핀 알라방 지역은 무분별하게 많은 영어캠프들이 성행하고 있지만, 케네디 국제학교와 시온맘 홈스테이, 한국 사무실까지 모두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시온맘은 그 길을 달리 가고 있다.

필리핀 캠프에 참여하는 초등 중등학생들의 재참가율이 높은 시온맘영어캠프는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광고비의 지출을 줄이고, 소수일지라도 필리핀에서 가장 수준 높은 선생님들과 평생에 기억에 남을 여행, 각종 특강과 명문대 선생님들의 멘토 시스템등으로 명품 영어캠프의 컨셉이 지켜지고 있다. 같은 프로그램 같아 보여도 그 퀄리티는 가장 높게 유지하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밝히고 있다.

이번 2018-2019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특히 서울대학교 공과대출신 유명강사의 입시 특강, 1박 2일 여행, 뮤직 비디오 제작, 팝송 콘테스트 등을 준비하여 지금까지의 인기 있었던 시온맘 필리핀영어캠프에 더하여 더욱 풍성히 준비되어 있다. 얼리버드 행사는 곧 마감될 예정이며, 시온맘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신청및 문의는 인천 검단에 위치한 한국 사무실에서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시온맘이라고 검색하면 알라방지역 필리핀 홈스테이 시온맘의 필리핀 어학연수 과정과 얼리버드 공지사항을 자세히 확인 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