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커플마사지 라우라스파,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 마사지로 림프 및 순환 기능에 도움
상태바
강남커플마사지 라우라스파,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 마사지로 림프 및 순환 기능에 도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는 지쳐있던 심신을 풀고 여유를 찾고자 전문 마사지숍을 찾는 커플과 가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강남에 위치한 라우라 스파에서는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 마사지를 토대로 하여, 감성적이고 섬세한 손길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과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고 림프 및 순환 기능에 도움을 주고 있다.

라우라스파 마사지 프로그램에는 센시브 S 테라피, 센스티브 C 커플 테라피, 페이스, 부분 테라피, 라우라 아로마 블랜딩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 센시티브 C 커플 테라피는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와 센시브 S 테라피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감성적인 테라피로, 매뉴얼 테크닉을 기반으로 부교감 신경 활성화와 림프 및 순환 기능을 재활성화를 느낄 수 있는 바디 테라피이다.

이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여행 후 지친 피로를 풀고자 하는 커플 등에게 적합하며 1인실 룸은 물론, 2인실 룸이 완비되어 있어 오붓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라우라스파 관계자는 “지친 몸과 마음을 풀 수 있는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