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방식으로 골프연습 가능한, 오산 스마트 3D 스크린골프 연습장
상태바
3D 방식으로 골프연습 가능한, 오산 스마트 3D 스크린골프 연습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골프 연습장의 등장은 골프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탈바꿈 시키고 있다.

기존의 골프장, 골프연습장은 많은 비용을 들여 토지를 확보하거나 높게 철골 구조물을 짓고 펜스를 쳐야 하는 등 사업 준비에 필요한 과정이 복잡하고 비쌌다. 하지만 스크린골프는 골프연습장에 비해 개설 비용이 저렴하고 준비과정이 간편해져 가격 또한 낮아졌다.

스크린골프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배우고 있는 운동으로 일반 골프에 비해 비 또는 눈이 오거나, 밤 낮의 상관없이 즐길 수 있고, 멀리 나가지 않고도 집 주변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실내골프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오산에 위치한 스마트 3D 골프연습장은 보다 편리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 골프강사가 지도하는 곳으로 3D 스크린을 통해 골프연습을 할 수 있다.

오산 스크린골프 스마트 골프연습장은 야외에서 즐기는 골프와 비슷한 전망을 화면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의 희망에 따라 골프 클럽의 라운드를 돌아보거나 특정 코스에서 연습을 반복하는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제공되는 등 첨단 기술이 접목됐다.

오산 스마트 3D 스크린골프 연습장은 자가용으로 방문하는 이용객을 위해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골프 장비 없이 교육을 시작할 수 있어 교육을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곳의 관계자는 "평일과 주말, 시간대 별로 다양한 고객이 찾아와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이용한다. 평일에는 주로 틈틈이 운동을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주부, 직장인이 많고 주말에는 회식 술자리 대신 운동을 찾아 스크린 골프를 찾는 분들이 많다. 최근에는 골프와 같이 전신을 사용하는 운동이 자세교정과 신체 근력의 고른 발달을 도와준다고 알려져 책상에만 앉아 있어 운동이 부족한 학생도 많이 찾는다"며 “바쁜 일상생활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실내공간에서의 스크린골프라는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