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fa주식회사 파렛트랙, 물류보관으로 작업능률 향상 효과 기대
상태바
대진fa주식회사 파렛트랙, 물류보관으로 작업능률 향상 효과 기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리 큰 창고를 갖고 있더라도 물건을 무작정 쌓아놓기만 한다면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쓰는 셈이 된다. 또한 선입선출을 하기에도 어렵기 때문에 여러모로 작업능률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따라서 효율적으로 물류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창고에 선반이나 트랙을 설치하는 게 바람직하다. 이에 대진fa주식회사는 이상적인 창고 물류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파렛트랙' 제품을 통해 다수의 납품실적을 올리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파렛트랙은 4개의 걸림 고리가 부착된 로드빔을 후레임의 구멍에 끼워 조립한다. 쐐기 효과를 이용해 결합하기 때문에 하중이 걸릴수록 강하고 견고하게 고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핀을 사용하여 지게차를 이용한 하역이나 여타의 작업중 로드빔이 이탈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보관물품에 따라 다양한 부재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또한 후레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은 무볼트(Boltless) 조립이므로 특수한 기술없이 분해, 조립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미려한 분체도장 덕에 제품 수명이 연장되고 작업환경이 개선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파렛트랙을 창고 내에 설치할 경우 효율적으로 물품을 보관할 수 있어 선입선출이 용이해질 뿐만 아니라, 작업자들의 능률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대진fa주식회사는 SK E&C, 빙그레, 일동제약, 유한킴벌리, 농협, 종근당, 중외제약, 누스킨, stx마린서비스, KCC 등 다수의 대기업에 납품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파렛트랙 외에도 중량랙, 앵글선반, 모빌랙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물품특성과 창고형태에 따른 효과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