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홀더형 車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출시
상태바
컵홀더형 車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원형, 4중 강화필터 구조로 유해물질 제거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10’을 출시한다.

컵홀더 형으로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쉬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제품 내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 실시간으로 측정, 전원주변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공기 정화를 위한 원형360도 전방위 공기청정 방식으로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4중 필터가 적용됐다.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넷 필터,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2차 프리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3차 헤파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4차 카본필터 등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필터 교체 시기 정보도 알람을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

상황에 따라 수동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최근 공기 오염이 심해지면서 집뿐만 아니라 주요 이동수단인 차량 내부 환경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는 물론 4중 필터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공기 정화하는 제품이며, 업그레이드 된 차량 환경으로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