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입점브랜드 이태리 세라믹식탁 ‘블랑드누아’ & ‘KWAKS’ 천안가구단지 그랜드오픈 특가 행사
상태바
백화점 입점브랜드 이태리 세라믹식탁 ‘블랑드누아’ & ‘KWAKS’ 천안가구단지 그랜드오픈 특가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식탁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소재의 핸드메이드 세라믹 식탁 전문 브랜드 ‘블랑드누아’(blanc de noirs)와 천연마블 &생활소품 브랜드 ‘KWAKS' 가 천안 가구단지 쌍용동에 9월 15일 오픈한다.

‘블랑드누아‘는 최근 유럽 명품가구 인테리어 디자이너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소재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세라믹인 ’세라스톤‘으로 제작하는 식탁을 선보이고 있다.

식탁 상판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의 ‘세라스톤’은 천연 재료의 혼합물을 일반적인 세라믹 생산 온도보다 높은 2,100도 이상에서 고압으로 압축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자외선, 마찰, 고온 및 저온에 대한 내성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는 점토를 주원료로 하는 천연재료의 혼합물로, 수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음식과 접촉해도 위생적이고, 뜨거운 냄비를 직접 올려놓거나 식탁에서 직접 불로 조리를 해도 열에 대한 손상이 없으며, 표면은 스크래치에 강해 도마 없이 칼질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래의 색상을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블랑드누아’는 천연 재료의 아름다움을 균일하게 표현한 자연스러운 질감과 고급스러운 컬러의 세라믹 식탁을 4인, 6인, 8인 식탁 등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 제작하여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판매하는 것이 블랑드누아만의 컨셉과 강점이다.

한편, 천안 쇼룸에 그랜드오픈을 함께 준비한 ‘KWAKS'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생활소품 및 천연대리석 가구 브랜드이다.

천안점 관계자는 “25년의 노하우와 젊은 감각이 만나 모던, 심플, 조화를 이룬 고퀄리티 라이프 스타일의 ‘KWAKS’ 제품들을 이제 천안에서도 선보일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행사기간 동안 가격할인과 다양한 오픈사은행사를 준비중이니 입주가구, 세라믹식탁 구매시 많은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KWAKS' 공식 홈페이지와 ‘블랑드누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천안점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