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배움, 건축설비기사 자격증 과정 등 합격대비 신강개설
상태바
(주)올배움, 건축설비기사 자격증 과정 등 합격대비 신강개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자격증 2018년 정기기사, 산업기사 마지막 필기시험 접수가 끝이 났다. 앞으로 다가오는 내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가기술자격증 정기기사, 산업기사 시험은 필기시험과 실기시험 두 가지를 모두 합격을 해야 자격증을 취득할 수가 있다. 하지만 현재 시점으로 2018년 정기기사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에, 필기시험부터 생각을 하고 있다면 내년 시험을 목표로 계획을 세워야 한다.

특히 건축설비기사의 경우 매년 평균 합격률이 약 30%로 저조하기 때문에 최신 경향에 맞춰 철저하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주)올배움에서는 앞으로 다가올 시험을 대비하여 신강 및 업데이트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건축설비기사 과정이 출제경향에 맞춰 강의가 새로이 개편이 되어 서로 다른 두 가지 버전의 강의를 수강할 수가 있다. 김성태 교수의 핵심이론과 전년도 기출문제 풀이로 구성된 강의와 정하정 교수의 문제풀이를 통한 핵심이론과 출제경향을 분석할 수 있는 강의를 수강할 수가 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강의가 개설되어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자신의 기호에 맞춰 수강하기 좋은 스타일의 강의를 선택해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올배움 관계자는 “2018년 시험이 모두 마무리가 되어가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음 시험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신강촬영 및 강의 업데이트를 활발히 하고 있다”라고 했으며, “건축설비기사 과정을 시작으로 다른 과정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 2019년에도 많은 합격자가 배출할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주)올배움에서는 내년 시험까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을 늘려주는 얼리버드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신강 개설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주)올배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