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AS의 두현창호, 폴딩도어 부문 소비자만족 1위에 이어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 획득
상태바
철저한 AS의 두현창호, 폴딩도어 부문 소비자만족 1위에 이어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 획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현창호 무마감폴딩도어 주거공간 시공 사례 (사진제공=두현창호)

최근 주거공간의 트랜드가 변하고 있다. 이전에는 주거공간이 목적이 ‘거주’에 국한되었다면 현재는 자투리공간 활용을 통해 다양한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하고 있다.

가장 보편적인 주거형태로 볼 수 있는 아파트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자투리 공간이 바로 ‘베란다’인데 이전에는 이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베란다 확장을 주로 진행했지만 햇빛이 바로 들어와 여름에 높은 실내 온도를 조성한다는 점과, 외부 공기나 오염에 취약하고 단열에 약해 우풍이 들기 쉽다는 단점이 있어 최근에는 확장 공사를 하기 보다는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일반적인 샤시보다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폴딩도어는 말 그대로 접히는 문으로 90%이상의 개폐율을 자랑한다. 다양한 컬러, 개폐방식 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폴딩도어 설치를 통해 더 넓은 거실을 사용 할 수도 있고, 도어를 닫아 베란다를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하여 활용하기에도 적절하여 공간의 확장, 분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폴딩도어를 선택 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단열효과가 뛰어난지, 손 쉬운 개폐가 가능한지, 철저한 A/S가 가능한지 등 이다. 창호 사이 고무패킹이 빠지거나 개폐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A/S가 이루어지는 업체를 선택해 시간과 비용의 손실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8년 업력의 폴딩도어 전문 회사 두현창호 폴딩도어는 실측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모두 철저한 A/S를 책임지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문제에 있어 빠른 대처가 가능하며 특화된 기술력을 통해 불량이나 고장에 대한 위험을 확연히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두현창호의 김영원대표는 “제작에서 시공까지 모두 진행하는 유일한 업체로써, 특화된 기술력을 통해 단열, 디자인, 경제성, 철저한 A/S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두현창호는 지난 7월 소비자 만족 1위에 이어 폴딩도어 업계 최초로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기술역량 우수기업’은 기술신용 평가기관에서 기술신용평가를 진행하여 기술등급과 신용등급을 각각 산출하여 일정 등급 이상으로 산출 받은 기업에게 인정해주는 것으로 기술경쟁력과 기술사업화 역량을 평가해 미래성장 가능성을 나타내는 등급이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