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글램핑하기 좋은 주문진 펜션 ‘블리스펜션’
상태바
강릉 글램핑하기 좋은 주문진 펜션 ‘블리스펜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무더위가 찾아왔는지 모르게 가을이 되면서 복잡한 도심속을 벗어나 한적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가을은 캠핑의 계절이라고 불리울 만큼 글램핑, 캠핑 등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는데 국내에서 강원도 강릉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꼽힌다.

강릉은 바다와 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행, 힐링 등을 하기에 아주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번거롭게 캠핑 용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며 안전하고 쾌적한 숙박 장소를 마련해둔 업체들도 많아졌다.

이에 7월 중순에 오픈한 실내 글램핑장은 블리스 펜션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샤워실, 화장실, 냉장고가 갖추어져 있어 각 텐트 안에는 편안하고 시원한 침구, 에어컨, 선풍기, 화장대, 행거, 드라이기 등이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곳이다.

20개의 경치 좋은 일반 객실과 2개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글램핑 텐트 중 마음에 드는 곳에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텐트 앞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하며 야외 테라스에서 숯불 바비큐를 이용할 수 도 있고 실내 바비큐장도 운영하고 있다.

야외에서 글램핑하는 기분이 들도록 캠핑 전문 브랜드 냄비세트와 그릇, 식기구들이 준비돼 있어 캠핑 느낌을 물씬 즐길 수 있으며 라탄 쇼파와 덱체어, 스윙체어 등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가을 분위기와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블리스펜션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해변을 비롯해 사천해변, 경포호, 경포대 해수욕장, 오죽헌,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등의 주변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글램핑을 즐긴 후 여행하기에 적합한 장소이기도 하다.

더불어 블리스펜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거나 다양한 숙박어플을 통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