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로 유명한 엘엠지 추석귀성비지급이벤트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로 유명한 엘엠지 추석귀성비지급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있는 품목은 침대, 쇼파, 원목가구라고 한다. 이 세가지를 테마로 묶어서 가구테마공간을 여는 LMG 즉 리빙매트리스갤러리 엘엠지는 추석 귀성객에게 20만원 귀성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LMG는 수입침대, 쇼파, 원목가구를 테마로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리빙매트리스 갤러리 즉 LMG가 진행하는 추석맞이 귀성비지급행사는 엘엠지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추석연휴기간까지 진행된다.

수입침대로는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을 이룬 오렌지매트리스,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국내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쇼파로는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로 유명한 폴레나가 참여했다.

특히 폴레나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들이 특히 좋아하는 쇼파브랜드다.

원목가구는 100% 인도네시아 오크나무로 제조한 인오크원목가구가 참여했는데, 인도네시아에 직접 공장을 만들어서 현지의 오크나무와 티크원목으로 전체 원목가구를 생산해 한국으로 가져온다.

이렇게 300평 공간에 세가지 브랜드가 믹스되어 신혼부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MG는 최적의 가구브랜드의 복합문화공간이다.

300평 쇼룸의 세가지 섹션은 수입침대, 원목가구, 쇼파로 이루어져 있다.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이 모토인 LMG는 고품질 , 저가격을 모토로 가구시장에 새로운 혁신의 아이콘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