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원 보답 위한 다양한 이벤트 준비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아쿠아소파와 사무드 소파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고객 성원 보답 위한 다양한 이벤트 준비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아쿠아소파와 사무드 소파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gne mattress &furniture)의 하남 본점이 270평대 규모로 확장이전 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서머스 텀블러 증정이벤트 및 다양한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gne mattress &furniture)는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전 제품을 최저 30%~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파트에 입주한 뒤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올린 고객에게는 10%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다양한 가구와 수입매트리스들을 직접 만져보고 누워보는 등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생활 방수 및 먼지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친환경 원단인 아쿠아 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템퍼, 씰리매트리스, 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약 30여종에 이르는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측은 “자체 직수입과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한 이벤트를 계획,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