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남자쇼핑몰 ‘클라쓰업’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성비로 이목 집중
상태바
20대남자쇼핑몰 ‘클라쓰업’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성비로 이목 집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남자쇼핑몰 클라쓰업에서 가을을 맞아 남자셔츠, 남자니트와 남자가을코트, 남자가을자켓 등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남자옷쇼핑몰을 찾던 이들의 이목을 끈다.

외모를 가꾸는 것은 성별에 국한된 일이 아니다. 남성들도 개인의 개성을 살리고 외모를 가꾸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남성옷쇼핑몰 시장도 커지고 있다. 클라쓰업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매일 새로운 남자가을코디로 남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남성가을자켓, 남성가을코트, 남자슬랙스, 남자조거팬츠 등 고품질의 다양한 남성의류와 신발, 가방, 악세서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패션 감각이 부족한 이들을 위한 MD추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직접 관리하고 배송까지 진행하는 걸로 유명한 남자보세쇼핑몰 클라쓰업은 가을 제품뿐만 아니라 한 발 앞서 남자겨울코트도 선보인다.

클라쓰업 측은 “모델 사진에 포토샵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는 그대로의 옷을 받아볼 수 있다. 클라쓰업의 제품들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다. 특히 핏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청바지쇼핑몰, 남자청바지쇼핑몰, 남성청바지쇼핑몰 등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도 많다. 옷을 입을 때 핏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쓰업은 퀄리티를 살리기 위해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20, 30대 남자쇼핑몰로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라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