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고양가구단지 최초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 일산식사점 오픈…신혼침대 파격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고양가구단지 최초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 일산식사점 오픈…신혼침대 파격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코리아 공식인증대리점인 씰리침대 일산식사점이 2018년 9월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고양가구단지에서 정식 오픈했다.

씰리침대에서 공식인증한 일산식사점은 기존 병행수입 제품만을 판매하던 일산지역에 최초로 대형 전시장을 오픈했다.

일산식사점 관계자는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H5나 I3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품 등은 미국내 대리점을 통해서 수입되는 제품으로 AS워런티를 보장 받을 수 없는 반면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100% 정품 매트리스는 소비자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고 AS 또한 국내 워런티를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매트리스에 내장된 스프링 또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특허 기술인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해, 병행수입되는 제품과는 스프링 체계부터 다르다”고 밝혔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가을과 함께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혼수가구로 인기가 많은 씰리침대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실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씰리매트리스 타입을 체험하고 비교해보며 본인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씰리침대 일산식사점 관계자는 “오픈 사은행사 일환으로 전 구매고객께 씰리정품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25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코튼베개도 증정하며 씰리침대 137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에일레 퀸매트리스를 소비자가격 199만 원에서 100만 원 할인된 999,000원에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