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결혼준비를 위한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 9월 14~16일 개최
상태바
알뜰 결혼준비를 위한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 9월 14~16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신랑신부들을 위한 종합 결혼박람회 ‘고구마웨딩박람회’가 가을 시즌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 간 대구웨딩박람회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고구마 웨딩박람회는 필요한 것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로 예비 부부의 현명한 소비를 돕고, 웨딩 전문가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실속형 웨딩박람회다.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고구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실속 있는 결혼정보와 보다 업그레이드 된 맞춤 혜택으로 결혼준비에 드는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 하는 결혼준비에 불안함을 느끼는 예비부부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업체 선정부터 계약 시스템까지 꼼꼼하게 준비 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하이마트 칠곡점/태전점 풍년 인덕션 전기레인지 교환권과 라비다 뷰티키트를 증정하며, DP액자 추가/혼주헤어&메이크업/피팅비 무료/ 스킨케어1회추가 중 한 가지 스드메 혜택도 제공된다. 고구마웨딩박람회 당일 현장 추첨으로 증정되는 다양한 추가 경품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예비부부의 안전한 웨딩계약을 위한 고구마웨딩박람회만의 시스템도 구축돼있다. 대구웨딩연합회(주.고구마)입금에 한해 웨딩 계약 시 업체와 고구마웨딩 간 계약 확인서와 완료 확인서를 발행하고, 정확한 계약 이행 후 계약금이 고구마웨딩을 통해 송금되도록 하는 웨딩 에스크로제도를 실시한다. 웨딩에스크로제도는 계약자를 위해 정확한 계약 이행 및 계약취소 손해 최소화, 클레임의 명확한 처리를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대구 고구마웨딩박람회에는 라망, 네이쳐포토그라피, 브라이드 창 등 웨딩스튜디오와 브라이드 윤슬, 마리엘웨딩, 시크블랑 등 웨딩샵을 비롯한 대구 전 지역에서 엄선된 업체들이 참가한다. 참가 업체와는 담당자와 직접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시간 비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고구마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서비스업계 최고기업 인증인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새터민 무료 예식, 재능 기부 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대구 고구마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고구마웨딩’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 신청자에게는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