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결혼과 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아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는 최근 DMC 2차 아이파크, 송도 더샵 센트럴시티, 시흥 배곧 한라비발디,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호반베르디움 8블록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돼 입주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종류로는 침실, 거실, 주방, 서재, 자녀방 등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와 1~2층에 이르는 전시장에는 원목가구, 최고급 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천연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패브릭 소파 등 500여 점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알뜨레노띠, 이스트맨하우스, 나이트세라피, 밀리 등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와 퍼시픽하우스에서 직접 제작한 매트리스 제품도 전시돼 있으며, 트렌디한 가구가 많아 모던 스타일부터 북유럽풍 스타일까지 친환경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규격뿐만 아니라 비규격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퍼시픽하우스 측은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100% 방수되는 친환경 소재 '아쿠아 리오' 소파의 경우 집 먼지, 곰팡이 등의 세균 번식이 차단되며, 내구성이 강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볼펜 자국이나 오염물을 물만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추천한다고 언급했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김포 학운리에 초대형 물류 창고와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