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성자동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출고 고객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9월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GLE’ 스탠다드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추석 휴가 시즌에 활용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항공기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7일부터 30일까지 가을 시즌 콘셉트로 새롭게 재단장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 블루투스 스피커,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초대권, 영화 관람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전시장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전통 한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해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지정된 키워드를 포함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다. 전시장별로 3명을 선정해 골프백 세트,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모바일 포토 프린터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고객의 다양한 연령층과 관심사를 고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대표 하반기 이벤트로 자리 잡은 독일전통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가 10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며, 맥주게임과 재즈 공연 등이 예정돼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한가위 추석시즌에 걸맞은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됐다”며 “쾌청해진 날씨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을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