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가구단지 소낭구 진열상품 최대50% 행사 시작, 9월14일~16일까지!
상태바
흥덕가구단지 소낭구 진열상품 최대50% 행사 시작, 9월14일~16일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용인점에서 가을맞이 진열상품 행사를 9월14일(금)~9월16일(일) 단 3일간만 진행한다.

소낭구가구는 토탈가구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원목과 고급자재를 사용해 만들어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브랜드이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오래사용해도 흔적마저 아름다운 원목가구로 많은 고객층까지 확보하고 있다. 또한 AS까지 빠르고 정확해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도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 그만큼 안전하고 인지도 높은 국내 가구브랜드이다.

흥덕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용인점은 소낭구본사 직영점으로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상담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신제품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진열 행사상품으로는 예능, 드라마에 다양하게 협찬되고 있는 가구이다.

리스본, 소망시리즈의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화장대, 원목장식장, 서랍장 제품들이 있으며 키즈, 주니어가구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낭구제품 중에서도 선호도 높은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소낭구가구는 일부 저가 제품이 아닌 튼튼하고 퀄리티 높은 자재들만 엄선하게 선별해 제작된다. 이번행사를 통한다면, 품질 좋은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동안에는 진열상품이외에도 매장 전제품을 추가 할인까지 해주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중이다.

소낭구용인점 관계자는 “이번행사를 시작으로 입주, 이사, 혼수가구 등 지역주민들께 가구구입 부담금을 덜어주는 행사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행사는 9월14일(금)부터~ 15일(토), 16(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행사로 빠르게 방문하면 더욱 폭 넓게 선택할 수 기회가 주어진다. 소낭구용인점은 흥덕가구단지, 흥덕프리미오아울렛A동에 위치해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용인점 블로그를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